문자 보내
Jiangsu Delfu medical device Co.,Ltd
이메일 f@cn-huayang.com TEL : 86-181-6882-8053
집
>
뉴스
>
Company news about 인슐린 주입 혁명 -- 바늘 없는 주사통
행사
메시지를 남기세요

인슐린 주입 혁명 -- 바늘 없는 주사통

2019-02-27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인슐린 주입 혁명 -- 바늘 없는 주사통

모두에 알려지다 것과 같이, 인슐린은 피하로 주사될 필요가 있습니다. 낱말 “주입”가 있기 때문에, “기술적인 활동”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슐린의 이른 주입은 주사통을 가진 의료진에 의해 추출되고 당뇨병 환자의 피부의 밑에 주사되는 병원에서 끝나야 합니다.

 

다음 인슐린 펜 및 최신 바늘 자유로운 주사통은 왔습니다. ” 바늘 자유로운 낱말은 “아주 호쾌합니다. 얼마나 경이로운 경험 그것이 바늘로 찔려야 하는 것이 아닌! 그러나 누군가는 물을 것입니까, “아무 바늘도 아무 고통도”를”는 의미하지 않습니까 “?

 

인슐린 바늘 - 더 적은 주사통 (일컬어 인슐린 바늘 - 더 적은 주입 체계) 압력 주입 장비는 입니다. 바늘 자유로운 주사통은 봄 기력, 이산화탄소 가스 힘과 전력을 포함하여 힘 장치로, 분할됩니다. 앰풀 수용량에 따라 분할해, 0.3ml, 0.5ml 및 1.0ml의 3개의 명세가 있습니다.

 

바늘 자유로운 주사통은 압력 물의 살포를 형성하기 위하여 근원을 겨냥했습니다 “액체 바늘”의 모양으로 표피 세포를 고속으로 통과하고 주입을 완료하기 위하여 subcortex를 도달하는 피부를 이용합니다. 제트기 교류의 이 종류는 극단적으로 빠르 (150-200m/s), 앰풀의 정면에 마이크로 구멍은 단지 0.17mm이고, 약 액체는 아주 정밀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신경 종말에 자극은 아주 작습니다, 그래서 고통의 감은 또한 낮은 가치에 있어야 합니다.

 

바늘로 피하로 주사된 인슐린과 비교해, 흡수에 공헌하는 바늘 자유로운 인슐린 주사통으로 피하로 형성된 약 해결책의 “송이”는 이산되어, 더 흩어집니다.

 

 

더하여, 바늘 없는 주사통에는 뒤에 오는 이점이 있습니다:

 

 

찬성 1: 낮은 고통

 

 

즉 바늘 자유로운 주사통에는 이 지역에 있는 바늘 공포증에 사람들을 위한 희소식인 절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무 고통도 바늘 주입, 대부분의 사용자 고통과 주입 바늘 주입 처음으로 지적하지 않거나, 주입 위치, 기본적인 무통 복부 주입과, 선택한다는 것을 다른 부속을 연관된다는 것을 주입 위치에 동일한 “아무 바늘도”가 자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빨강 또는 자주색 나타날 수 있었습니다.

 

이점 2: 피하 지방이 많은 증식 및 경화는 작습니다

 

 

피하 뚱뚱한 증식에 기인하는 인슐린 펜 환자, 결국 그것의 부속품 “배”를 얻을 것입니다, 인슐린 인젝터의 장기 사용은, 피하 경화는 일반적입니다. 바늘을 바꾸기 위하여 우리가 각 주입을 해서 좋, 주입 위치의 적당한 교체를 선택하면 않는 한.

 

언제든지 우리와 연락하세요

86-181-6882-8053
NO.2888 루헹 도로, 루헹 거리, 창주 경제 개발구, 장쑤성, 중국 213025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