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Jiangsu Delfu medical device Co.,Ltd
이메일 f@cn-huayang.com TEL : 86-181-6882-8053
집
>
뉴스
>
Company news about 인슐린과 혈당 사이 관계
행사
메시지를 남기세요

인슐린과 혈당 사이 관계

2019-02-17

최신품은 뉴스를 따릅니다 인슐린과 혈당 사이 관계

세로토닌과 혈당 사이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인슐린은 혈당 또는 포도당 수준을 통제하고 에너지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하여 혈액에 있는 세포를 돕는 호르몬입니다. 건강한 사람들에서는, 인슐린은 췌장에 의해 생성하고, 더 높은 혈당의 수준, 더 많은 것은 풀어 놓입니다. 혈당 농도가 혈류량에서 낮 때, 더 적은 인슐린은 풀어 놓입니다. 이 시스템 장애는 통제 혈당 농도가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는 당뇨병 환자에서 일어납니다.

 

 

관계는 혈당 농도 건강한 유지에 책임 있는 인슐린을 포함합니다. 우리가 먹을 때, 음식은 소화기관을 통해서 포도당으로 개조되고 혈류량으로 풀어 놓입니다. 혈당은 세포에 의해 몸으로 그 후에 흡수되고 에너지로 사용됩니다. 호르몬 인슐린은 혈당을 위해 필요합니다 세포에 들어가기 위하여.

 

 

설탕 또는 탄수화물에서 높은 음식은 혈당으로 돌기 위하여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상을 초과하는 혈당 농도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췌장은 인슐린을 더 풀어 놓습니다. 여분 인슐린은 세포가 빨리 혈액에서 과잉 설탕을 흡수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머리말을 붙이기 높은 혈당 농도가 아주 유해하기 때문에, 혈당이 빨리 정상적인 수준에 돌려보내는 것을 허용합니다.

 

 

당신이 약간 시간 동안 먹지 않는 경우에, 당신의 혈당 농도는 정상의 밑에 떨어집니다. 이 조건의 발생은 또한 인슐린과 혈당 사이 관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 췌장은 인슐린이 은닉되는 혈당의 나머지를 돕는 비율을 더 느리게 들어가 세포에 감속하고 저장한 포도당을 에너지를 위해 사용하.

 

 

인슐린과 혈당 사이 관계에 대한 문제는 때때로 당뇨병에게 불립니다. 질병에 사람들은 높은 혈당 농도에 반응하기 위하여 충분한 인슐린이 결여됩니다.

언제든지 우리와 연락하세요

86-181-6882-8053
NO.2888 루헹 도로, 루헹 거리, 창주 경제 개발구, 장쑤성, 중국 213025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